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삼양홀딩스 크로키, 중남미 시장 공략…글로벌 웨비나서 유효성·안전성 입증

      [서울경제TV=정창신기자] 삼양그룹의 미용성형용 리프팅 실 브랜드 ‘크로키’가 유럽에 이어 중남미 시장을 공략하며 글로벌 시장 저변 확대에 나선다.   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은 ‘IMCAS 아카데미’에서 웨비나를 열어 크로키의 안전성 및 유효성을 알리고 활용 시술법을 소개했다고 2일 밝혔다. IMCAS(국제미용성형학회)는 세계 3대 미용학회 중 하나로, 전 세계 피부 및 성형 권위자들이 모여 최신 트렌드 및 의료 기술 등을 공유하는 자리이다.   IMCAS 아카데미는 학회에서 운..

      산업·IT2022-11-02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